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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다시보기] AI로 구현하는 지능형 콜센터의 적용방안

랴망 2019. 12. 20. 05:55

국내 은행권을 시작으로, 많은 기업들이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유스케이스, AI 컨택센터입니다.

밀레니얼 고객 유입에 따라 디지털 경험 혁신이 요구되고 있고, 콜센터 인건비 등 운영 효율화 문제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면서 'AI 컨택센터'가 대안으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단순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비대면 결제, 상품 추천 및 계약 등의 업무에도 활용되며 고객 소통 채널에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AI 콜센터'의 사례를 다룹니다. 실제 데모까지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CS 분야의 Transformation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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