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I 웨비나] 엔터프라이즈 AI 검색엔진 Watson Discovery (9/11)

by 랴망 2020. 9. 1.

 

어떤 웨비나인가요?

최근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용어에 특화된 AI 검색 엔진을 구축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을 동시에 꾀하고 있습니다. Watson Discovery (구 Watson Explorer)는 기업들이 지닌 고유의 비정형 암묵지를 학습한 AI 검색엔진을 제공하여 직원들의 효율적인 정보 탐색효과적인 의사결정을 돕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Watson Discovery가 기존 검색 엔진의 한계를 어떻게 극복하고 엔터프라이즈에 특화된 검색 결과를 제시하는 지, IBM Watson 기술영업 담당 안태규 차장님의 설명과 사레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시청하나요?

9월 11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온라인 라이브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지금 바로, 사전 등록하세요

 

엔터프라이즈에 특화된 AI검색 기술- Watson Discovery

빅데이터의 시대에서 비즈니스 데이터를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영업기회를 창출해 나가는 것은 모든 기업이 가지고 있는 도전과제입니다.

www.allshowtv.com

솔루션이 궁금하시다면?

Watson Discovery 공식 사이트에서 Cloud로 무료 체험 해보세요!

www.ibm.com/kr-ko/cloud/watson-discovery


[문의하기] sejngkim@kr.ibm.com / 02-3781-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