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용 Repository/(구) IT 웨비나

[IT웨비나] COVID-19 이후 리테일 산업 - 옴니채널 주문처리 및 AI 적용 방안 (12/3)

by 랴망 2020. 12. 2.

 

"코로나19 이후 리테일산업 - 옴니채널 주문 관리 및 AI 활용방안" 무료 웨비나를 소개합니다.

 

COVID-19 이후 리테일 시장은 온라인 중심으로 급격하게 재편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변화에 효과적 대응할 수 있도록,

IBM Sterling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옴니채널 주문관리 및 AI 활용방안에 대해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 웨비나 일자: 2020년 12월 3일(목) 오전 10시 30분

- 진행 방식: 무료 온라인 세미나 및 실시간 Q&A 진행

- 사전등록: https://talkit.tv/Event/2442

 

리테일산업의 COVID-19 이후 변화와 옴니채널 주문처리 및 AI 적용 방안 - B2B IT 미디어 플랫폼

코로나 이후 비대면은 우리의 일상으로 자리 잡았고, 온라인과 물류시장의 규모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당연히도 온오프라인의 주문처리를 최적화하고 효율화 시키는 것은 더 이상 피

talkit.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