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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Repository/(구) IT 웨비나

[웨비나 다시보기] AI로 구현하는 지능형 콜센터의 적용방안

by 랴망 2019. 12. 20.

국내 은행권을 시작으로, 많은 기업들이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유스케이스, AI 컨택센터입니다.

밀레니얼 고객 유입에 따라 디지털 경험 혁신이 요구되고 있고, 콜센터 인건비 등 운영 효율화 문제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면서 'AI 컨택센터'가 대안으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단순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비대면 결제, 상품 추천 및 계약 등의 업무에도 활용되며 고객 소통 채널에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AI 콜센터'의 사례를 다룹니다. 실제 데모까지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CS 분야의 Transformation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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