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업계에 활용되는 AI 트렌드를 보면 채팅 인터페이스인 '챗봇'에서, 보이스 인터페이스인 '음성봇'으로 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참고할 수 있는 실제 사례가 없어 도입을 고민하시는 고객들이 많은데요.
금일 소개드리는 웨비나는, 기업들의 AI 음성봇 채택 이유와 실제 활용 사례를 IBM의 실제 프로젝트 담당자가 공유해주시는 자리입니다.
최근 오픈한 국내 보험사의 AI 음성봇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도입 과정, 기대 효과, 도전 과제 등을 공유해주신다고 하니, 본 웨비나를 통해 AI 음성봇으로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Highlights]
'업무용 Repository > (구) IT 웨비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se Study] 글로벌 HR기업 Workday의 HR 챗봇 구축 사례 (0) | 2020.08.03 |
---|---|
IBM Cloud Forum 2020 - 국내 고객 세션 다시보기 (0) | 2020.07.22 |
[웨비나 다시보기]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한 AI 방법론 (0) | 2020.04.02 |
[웨비나 다시보기] 날씨 인사이트로 비즈니스 생산성 높이는 법 (20/02/18) (0) | 2020.02.25 |
[웨비나 다시보기] AI로 구현하는 지능형 콜센터의 적용방안 (0) | 2019.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