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은행권을 시작으로, 많은 기업들이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유스케이스, AI 컨택센터입니다.
밀레니얼 고객 유입에 따라 디지털 경험 혁신이 요구되고 있고, 콜센터 인건비 등 운영 효율화 문제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면서 'AI 컨택센터'가 대안으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단순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비대면 결제, 상품 추천 및 계약 등의 업무에도 활용되며 고객 소통 채널에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AI 콜센터'의 사례를 다룹니다. 실제 데모까지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CS 분야의 Transformation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무용 Repository > (구) IT 웨비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se Study] 글로벌 HR기업 Workday의 HR 챗봇 구축 사례 (0) | 2020.08.03 |
---|---|
IBM Cloud Forum 2020 - 국내 고객 세션 다시보기 (0) | 2020.07.22 |
[웨비나 다시보기]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한 AI 방법론 (0) | 2020.04.02 |
[웨비나 다시보기] 날씨 인사이트로 비즈니스 생산성 높이는 법 (20/02/18) (0) | 2020.02.25 |
[웨비나 다시보기] AI 음성봇, 그것이 알고싶다! (0) | 2019.12.20 |